KOK PLAY 백서 Ver 0.4 업데이트

작년 10월 블록체인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지향하는 KOK PLAY의 백서가 출시되었습니다. 약 10개월이 지난 오늘, KOK 재단은 Version 0.4로 새롭게 백서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KOK PLAY 백서 Ver 0.4에 담긴 업데이트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Ver 0.4 업데이트 내용]

  1. 구체화된 로드맵 - 마일스톤 7단계를 통해 2023년까지의 거시적인 비전 서술

  2. KOK 거버넌스 - 균형 잡힌 거버넌스를 유지하기 위한 방안 서술

  3. 토큰 소각 - KOK플랫폼 가격 컨트롤을 위한 토큰 소각에 대한 제안 상세히 서술

KOK 재단은 KOK 플랫폼의 참여자들 모두가, KOK 생태계가 생성하는 가치를 공정(Fair)하게 공유(Share)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Enable)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KOK PLAY에 대해 알아가고 이점을 발견할수록 우리의 진화 폭은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서 발전해 나갈 앞으로의 KOK PLAY의 행보를 함께해주세요.

kok play 백서 VER0.4, kok play white paper0.4 kok미래사업, kok마일스톤0.4

KOK_whitepaper_KR_0.4.pdf
5.06MB
KOK_whitepaper_CH_0.4.pdf
4.53MB
KOK_whitepaper_EN_0.4.pdf
4.56MB
KOK_whitepaper_JP_0.4.pdf
4.39MB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 올려드렸습니다. 필요하신분 다운받아 가시고 반드시 정독해서 KOK PLAY에 대해 이해하시고 사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