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 PLAY 가입 및 앱 설치방법(상세)

KOK PLAY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먼저한 후 앱 설치를 하는 방법과 APK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먼저한 다음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6월 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KOK PLAY 앱이 런칭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KOK PLAY를 검색 후 설치하셔도 됩니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설치하시면 아래 2번 방법으로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

 

1. 가입을 먼저한 후 어플 설치하기

아래의 KOK PLAY 시작하기를 클릭 후 가입설명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OR

컴퓨터로 이 글을 보고 계시면 핸드폰으로 위의 QR코드를 스캔하신 후 아래의 가입방법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준)

 

2. 직접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 후 가입 (선설치 후가입)

아래의 설치 바로가기를 클릭 후 자신의 기종에 맞게 먼저 설치를 합니다. (QR코드 설치와 역순)

 

설치 바로가기(kok wallet download)

 

kok wallet download

App Download Manual Download Android iOS

apps.kok-play.xyz

다만 먼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 가입을 할 때는 추천인 코드를 직접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추천인 코드는 아래 코드를 입력합니다.

YSAVGXSF

 

이상 KOK PLAY 가입과 앱 설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중 혹시 앱 설치가 되지 않으신 분은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정에서 허용을 해주시면 설치가 됩니다.

 

가입 후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이 어렵거나 KOK PLAY 지갑으로 가상화폐 송금이 어려우신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KOK PLAY/KOK 전산 진행] -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현재 몇몇 분들이 가입을 하시고 거래소에서 KOK 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을 몰라 문의를 주시는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OK PLAY 지갑에서 입금받을 수 있는 통화는 BTC(비트코인), ETH(이�

heartfeeling.tistory.com

KOKPLAY 가입방법, KOKPLAY설치, KOKPLAY어플설치, KOKPLAY입금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