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 Foundation] 캣츠아일랜드 런칭 및 KOK포커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KOK Foundation입니다. 

회원님들께서 기대해주셨던 게임 '캣츠아일랜드'가 금일 베타 런칭되었습니다!

캣츠아일랜드는 아기자기한 섬 안에서 귀염뽀짝한 고양이들과 함께 1000여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수집형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다양한 테마 제공과 자유도 높은 커스텀으로 나만의 섬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며, 친구들의 섬을 방문해 구경할 수 있는 등의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됩니다. 랜선 집사들과 함께 랭킹을 높여 나만의 고양이 왕국을 건설해보세요!

베타 런칭시에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정식 런칭시에는 게임 내에서 KOK로 결제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OK 포커는 게임 특성상 한국 지역에는 서비스가 제한 되었으나, 더 많은 회원님들께 새로운 콘텐츠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베타버전에 한하여 전세계 오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베타버전은 모든 게임과 기능을 무제한으로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7포커와 바둑이 게임의 오류는 금일 수정되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런칭 게임들은 베타버전이므로 작은 오류사항들이 있을 수 있으나, 회원님들께서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식런칭까지 최선을 다해 수정 지원 할 예정입니다.

베타기간동안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고 새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OK Foundation-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