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유저의 KOK PLAY에 대한 생각

돈을 벌기 위해선 돈과 사람이 반드시 필요하다. 하지만 어떤 일은 돈과 사람이외 더 많은 것들이 필요할 때도 있다.

장사를 하기위해선 건물과 물건이 있어야 하고, 제조업을 하기 위해선 건물과 기계가 있어야 한다.

치킨이나 피자, 커피숍, 미용실 등 또한 돈도 있어야 하고, 건물도 있어야 하며, 운용을 위한 직원이 필요할 수도 있다.

 

KOK PLAY는 플랫폼 비즈니스이다. 위에 나열된 제조, 유통, 서비스업도 비즈니스이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건 돈을 벌 수 있느냐? 그리고 또 한가지는 리스크는 없느냐이다.

이 두가지를 주로 계산하고 사업이나 비즈니스를 한다. 물론 유튜버등의 크리에이터들도 있다. 구독자 유치경쟁이 장난이 아니다. 

 

모든 일은 경쟁을 통해 성장하거나 사멸된다. KOK을 단순 돈벌이로만 알고 시작하시는 분들은 접근 자체가 잘못되었다고 본다. 살다 보니 세상에 한순간 치고 빠지려는 업종들이 셀 수도 없을 만큼  많더라. 하지만 KOK도 그런지는 분석을 통해서 알아보면 된다.

 

각자가 생각하는 비젼은 다를 수 있다. 하지만 각자의 비젼이 단순 돈벌이에만 급급하다 보면, 의외의 피해자도 발생할 수 있고 정작 중요한 걸 보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런 가슴아픈 경험들은 자꾸 반복해서 할 필요가 없다.

 

한번 넘어져보면 다시 안 넘어지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다.나로 인해 같이 넘어지는 사람들이 나오는 것도 싫은 건 사람이라면 아마 다 같은 마음일 것이다.

 

누가 더 많이 투자했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누가 더 정확하게 KOK이라는 플랫폼에 대해서 많이 분석했느냐가 중요한 것이라고 보여진다.

 

KOK PLAY 플랫폼은 도구이다. 많은 사람들의 삶을 좀 더 풍요롭게 도와줄 도구! 하지만 마법사의 지팡이는 결코 아니다. 모든 플랫폼은 도구이다.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해서 돈을 버는 도구!

 

작지만 결코 작은 대우를 받지 않아도 되는 그런 도구.

저는 $5,300라는 결코 많지 않지만 그 돈을 가지고 현재는 일일 수익 60만 원을 넘게 받는저만의 작은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자 각자의 플랫폼을 만들고 계시겠지요~

 

하지만 중요한 건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고 적은 투자만 가지고도 큰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리스크는 적어지고 수익률은 높아질 수 있게 되니까요.

 

돈 많은 분들은 돈 잃어도 되나요? 아닙니다. 돈은 많고 적고를 떠나 누구한테나 잃으면 아깝고 가슴이 아파오는 겁니다. 그래서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큰 수익을 만들어낼 방도를 찾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방도는 KOK이라는 플랫폼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지렛대의 원리...

절대 잊으시거나 가벼이 여기지 마시고 비즈니스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발췌: 슬기로운 KOK 생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