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 Foundation] 리퍼럴 보상 정책 도입 및 런칭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KOK Foundation입니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기다려주신 KOK Play 리퍼럴 보상 정책의 상세 내용과 런칭 일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리퍼럴 보상 정책 상세내용]
1. 추천인, 피추천인 모두에게 '리퍼럴 보상' 100 마일리지씩 지급
- 리퍼럴 보상 100 마일리지 당, '초대포인트' 3.8p 이 매달 지급 됩니다.
- 마일리지로 획득한 '초대포인트' (앱>마이페이지>초대포인트) 는 KOK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보유중인 마일리지는 '채굴탭' (앱>마이페이지>채굴)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리퍼럴 보상 정책 최초 공지일인 22년 4월 22일 이후 가입자부터 소급 적용 됩니다.


2. 신규 채굴 및 추가 채굴입금 일시 중지
- KOK 플랫폼 가격과 거래소의 가격의 큰 차이로 인해, 신규 채굴 및 추가 채굴입금 기능을 일시적으로 제한합니다.
- 신규 채굴 및 추가 채굴입금 일시중지는 앱 런칭과 동시에 적용되며, 적용기간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3. 후원수익은 리퍼럴 보상 마일리지로 대체 됩니다. (후원수익 소멸)


4. 기존의 '마일리지'는 아래와 같이 용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 기존 '마일리지' → '채굴 보상 한도' : 쇼핑몰 구매 및 활동으로 얻은 마일리지는 수익 상한(200%)을 높이는 기능을 가짐.

 


※ 리퍼럴 보상 정책은 운영사가 보유하고 있는 KOK 1,100만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소진시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 보상 마일리지 및 초대포인트의 산정은 향후 여러 조건을 고려하여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퍼럴 보상 정책 런칭 일자]
22년 12월 1일 런칭 예정


※ 런칭일은 iOS 준비사항 등 외부 이슈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기다려주신 리퍼럴 보상 마일리지 정책을 잘 반영하여 출시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신규 런칭된 앱에는 작은 버그들이 있을 수 있으나, 회원님들의 쾌적하고 편안한 이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OK Foundation-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