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현재 몇몇 분들이 가입을 하시고 거래소에서 KOK 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을 몰라 문의를 주시는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OK PLAY 지갑에서 입금받을 수 있는 통화는 BTC(비트코인), ETH(이더리움)이기 때문에 KOK PLAY 지갑으로 돈을 송금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신규가입이 되지 않았지만 현재는 빗썸, 업비트, 코빗 등 대형 거래소에서 신규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내년부터 가상자산(디지털 자산)에 대한 세금 때문에 신규가입 허용을 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니 가입이 가능할 때 빨리 가입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가입할 때 돈드는것도 아니니 추후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가입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이미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도 있고 각자 가입할 거래소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거래소 가입방법과 코인 매수 방법은 생략하고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송금하는 방법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 업비트에서 ETH로 보내는 방법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각 거래소마다 용어와 방법은 모두 비슷하니 참고하셨다가 다른 거래소에서도 똑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먼저 KOK PLAY 지갑에서 ETH를 선택합니다.

지갑 안에서 받기를 선택. (받기는 입금과 같습니다.)

받기를 선택하면 ETH를 받을 수 있는 주소와 QR코드가 나옵니다.

여기서 지갑주소 복사를 선택하시면 위에 보이는 주소가 복사되어집니다. 다음으로 업비트에 로그인을 하고 입출금을 선택합니다.

입출금에는 각종 코인들이 보이고 ETH(이더리움)으로 송금을 할 것이기 때문에 ETH를 선택해 줍니다.

ETH안에서 출금하기를 선택합니다.

출금하기에서 KOK PLAY 지갑으로 보낼 ETH의 수량을 입력합니다. 수량은 직접 입력을 하셔도 되고 전부 다 보내시려면 최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KOK토큰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최소 $100 이상부터 채굴이 됩니다. 환율과 수수료를 고려하면 최소 13만 원 이상보내시는 게 좋습니다. (환율에 따라 금액이 조금 상이하겠지만 부족하게 보내시는 것보다 넉넉하게 보내시는게 좋습니다.)

확인을 하면 마지막으로 입금받을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입력창을 길게 눌러서 KOK PLAY 지갑에서 복사한 ETH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주소를 입력한 다음에는 반드시 주소의 처음과 끝자리 3~4자리 글자를 확인합니다. 긴 주소중 한 글자만 틀려도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컴퓨터로 하면 입력창이 길어 한번에 주소 확인이 가능하지만 핸드폰으로 송금하실 경우 입력창이 작게 나오는 거래소들이 있기 때문에 커서를 앞으로 옮겨서라도 확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주소 입력이 끝나면 맨 밑의 출금신청을 선택합니다. 출금신청까지 다 하시면 KOK PLAY 지갑으로의 송금 신청은 모두 끝납니다. 각 거래소와 각자의 상황에 따라 KOK PLAY 지갑으로 입금되는 시간은 몇 분에서 몇 시간까지 걸리기도 합니다. 처음 거래를 하시면 시간이 다소 걸리니 참고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기존에 가상화폐 거래를 해보신 분이라면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거래소를 은행이라 생각하시고 다른 사람의 계좌로 이체하신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이해가 쉽게 되실 겁니다. 

 

지금까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송금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거래소 가입 후 BTC, ETH 코인 매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또한 거래소 가입이 힘들거나 가입이 되지 않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대신 입금해 드리겠습니다.

<한눈으로 쉽게보기>

KOKPLAY 입금, KOK 지갑으로 송금하는 방법, KOK토큰 채굴하는 방법, KOK PLAY 시작하기, 거래소에서 출금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