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 PLAY 가입 전 꼭 해야 할 일

KOK PLAY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KOK PLAY는 플랫폼 안에서 기본적으로 KOK토큰을 사용하고,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플랫폼 지갑으로 코인을 보내거나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거래소 가입이 필수입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여러 곳이 있고 어느 거래소를 사용해도 무방하나 신규 가입자라면 다음 5군데를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입출금이 가능한 거래소를 가지고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다만 신규가입을 할 때 아직 신규가입이 되지 않는 거래소가 있습니다. 위에 거래소 중에서도 아직 신규가입이 안 되는 거래소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거래소든 상관없으니 신규가입이 가능한 거래소와 본인이 개설되어있는 통장과 연계된 거래소를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해야 한다니 덜컹 걱정되시나요??? 우선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KOK PLAY는 블록체인을 접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위탁하실 금액을 보내거나 수익을 받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하는 겁니다. 뿐만 아니라 KOK PLAY는 한국에만 유저들이 있는 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등등 전 세계에 걸쳐 유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한국 원화로만 거래가 되면 안 되겠죠^^

마지막으로 코인을 이용한다니 혹시나 코인 가격이 떨어지거나 폭락할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KOK 플랫폼에서는 BTC(비트코인), ETH(이더리움), KOK(콕코인), USDT만을 이용하며, 현 시세를 반영하여 지급하므로 가치 하락에 대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이제는 가상화폐를 이용한 거래는 필수입니다. 

 

6월 3일부터 카카오에서도 디지털 자산 지갑인 클립(Klip)을 출시하며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KLAY)도 탑재가 되었죠. 이처럼 국내 거대 기업인 카카오에서도 디지털 자산 지갑을 출시하고 다지털 자산 즉 가상화폐를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가상화폐를 이용한 거래는 더욱 많아질 것이며 정부에서도 몇 년 전 사실상 가상화폐를 디지털 자산으로 인정을 했습니다. 내년이면 세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거부감 없이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준비하시면 됩니다.

 

이상 KOK PLAY를 시작하기 위한 기본적인 준비사항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 KOK PLAY에 대해 잘 모르시거나 회사에 대해 긍금하시면 아래 글을 먼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KOK PLAY] - 콕플레이(KOK PLAY)이란 무엇인가?

 

콕플레이(KOK PLAY)이란 무엇인가?

게임·뷰티·패션 한류 블록체인 플랫폼, 콕플레이 콕플레이(KOKPLAY)는 지식과 기회의 시작이라는 뜻으로, 각 영역 최고의 콘텐츠 공급자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이다. 전 세계 200조 원, 매

heartfeel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