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왕 게임 메뉴얼

호텔왕 게임

메뉴얼

호텔왕 게임 목적- 호텔을 짓고 경영하는 게임. 호텔 경영을 통해 부자가 되는 것이 목적. 손해를 보지 않는 구조의 게임으로 꾸준히 플레이하면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끼리 호텔 거래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더욱더 부를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호텔왕이 되어보세요!

각 건물은 수익률과 건설 시 필요한 비용이 다르다. 건물의 건설에는 KOK가 소모된다. 수익을 KOK로 지급된다. 처음부터 모든 건물을 지을 수 없고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지을 수 있는 건물의 종류가 늘어난다.

최초 건설 시에는 로비와 1층만 건설된다. 증축을 통해 건물을 높일 수 있다. 하나의 계정으로 한 서버당 최대 5개까지만 건설이 가능하다. 전체 서버에서 지을 수 있는 건물의 개수는 한정되어 있다.

 

호텔 증축- 지어진 건물은 증축을 통해 수익을 더욱 높일 수 있다. KOK를 소모하여 호텔 증축을 할 수 있다. 각 건물마다 최대로 증축할 수 있는 층 수가 다르다.

각 층은 수익률 및 증축에 소모되는 비용이 다르다.

 

 

 

 

 

규칙- 일정시간 마다 호텔의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 호텔마다 수익이 지급되는 간격이 다르다.

수익을 회수한 뒤에 청소를 해야 다음 수익을 받을 수 있다.

수익을 획득하면 빗자루 아이콘이 생성된다. 빗자루 아이콘을 누르면 청소가 진행되고 청소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수익 획득을 위한 타이머가 시작된다. 보유한 KOK 및 DAC는 상단에 표시된다.

매번 수금을 하고 청소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건물마다 관리인을 지정하여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할 수 있다. 건물마다 관리인의 월급이 다른다. 고용을 하면 매 달 월급이 DAC로 지급된다.

월급은 선금으로 지급되며 해고할 경우 남은 계약 기간을 채운 뒤 더 이상 계약이 연장되지 않는다. 고용 연장 시 잔여 DAC가 부족할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된다. 24시간 내내 수익을 올려주는 관리자는 투자할 만한 가지가 있다.

각 호텔은 1성 호켈로 시작하여 업그레이드를 통해 등급을 올릴 수 있다. 호텔을 업그레이드하면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호텔 업그레이드 시 DAC를 소모한다. 호텔 업그레이드는 언제나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높은 등급일 수록 업그레이드 성공 확률이 낮아진다. 업그레이드 실패 시에 소모된 DAC는 반환되지 않는다. 실패의 위험을 감수한다면 업그레이드는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건물을 철거하여 투자한 KOK를 회수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수수료 5%가 발생한다. 회수되는 KOK는 현재 건물 가치를 KOK가격으로 환산하여 지급된다. 한번 철거된 건물은 복구되지 않는다.

향후 부동산 업데이트가 되면 다른 이용자에게 건물 매각이 가능한다. 건물의 철거는 명목상 가치만을 반영하므로 다른 유저에게 매각하는 편이 더 높은 수익을 만들어 낸다.

로그인, 신축, 증축, 수금 등 게임 내에서 활동을 할 때마다 경험치를 얻게 되고 일정 수준 이상 경험치가 쌓일 때마다 플레이어 레벨이 올라간다. 플레이어 레벨이 올라가면 수익 보너를 받는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