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웹드라마 <오피스쿠킹> 제작발표회 진행

 

회원 여러분께 보다 뛰어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서비스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KOK PLAY에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KOK PLAY의 운영을 담당하는 (주)미디움은 타 OTT 서비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의 제작 및 독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서히 그 범위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오리지널 웹툰에 이어 이번에는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웹드라마 <오피스쿠킹>은 갑작스런 화재로 인해 위기에 빠지게 된 펫용품 회사 ‘개고진’의 직원들이 회사를 살리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코믹&휴머니즘 드라마입니다. 식비조차도 아껴야하는 극한 상황에서 손수 밥을 지어 나눠먹으며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이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냅니다. 직원들을 아끼고 책임감 투철한 젊은 대표 ‘은인기’와 거침없는 성격이지만 내심 회사를 아끼는 직원 ‘한다은’, 회사의 에이스이자 멋진 커리어우먼 ‘강호정’, 철두철미한 성격의 거래처 대표 ‘황도도’ 등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배우들과 제작진을 초청하여 제작발표회를 진행했습니다. 제작발표회 자리에는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유지애와 한승윤, 황보혜정(황보), 김희재 등 주조연 배우들이 모두 총출동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제작진은 드라마에 대한 설명과 기획의도 등을 들려주며 좋은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여주었고, 배우들 역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개인적인 경험담, 배역에 대한 생각 등을 들려주며 즐겁고 유익한 자리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제작발표회 현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 보러가기

 

오리지널 웹드라마 <오피스쿠킹>은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는 10여분 분량의 짧은 호흡으로 제작되며, 총 8부작으로 완성할 예정입니다. 이번 하반기 KOK PLAY를 통해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