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KOK PLAY를 알긴 알았는데....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이라면 KOK PLAY를 시작하기 전 이 회사가 과연 어떠한 회사인가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조그마한 리어카에서 붕어빵 장사를 하더라도 재료 원가가 얼마이고 몇 개를 팔아야 수익이 적자인지 흑자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듯 세상 모든 일에 공짜는 없습니다. 본인이 알아보고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리고 돈 벌게 해준다. 수익이 상당히 크다.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돈 번다.... 이런 말들 다 뻥입니다. 수익을 주고 괜찮은 척하는 거지 대부분이 폰지 회사이거나 스캠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투자를 할 때 수익성과 안전성 중에 어느것을 더 중요시하는가를 조사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전성을 더 중요시하게 생각을 합니다. 그럼 본인이 투자를 하든 돈을 은행에 예치를 하든 중요한 건 회사의 실체입니다. 이 회사를 누가 만들었으며 왜 만들었고 재원은 어디서 나와서 어떻게 사용되지 투명하게 공개되어야 합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수많은 페이퍼컴퍼니 즉 실체가 없는 회사가 존재합니다. KOK PLAY는 한국에서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분들이 모여 연구하고 만든 회사입니다. 회사에 대해 먼저 꼭 알아보세요.

 

지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학자는 인류의 역사를 기원전과 기원후 나뉘어 왔다면 이제는 코로나19 전과 후로 나뉠 것이라고까지 합니다. 직업의 형태와 방식이 많이 바뀌고 향후 사라질 직업이 수십만 개에 이를 것입니다. 언택트! 비대면 시대가 왔습니다. 돈을 버는 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KOK PLAY를 한번이라도 들어보고 접하신 분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일단 시작이 중요합니다. KOK PLAY를 한다고 해서 처음부터 무조건 돈 많이 벌지 못합니다. 어느 회사가 가입만 했다고 돈을 가져다 줍니까! 돈 벌 기회를 드리는 겁니다. KOK PLAY는 노력한 만큼 대가를 지불해 드립니다. 어려울 것 하나도 없고 60세 이상 어르신들도 다 합니다. 지금은 회사가 유저(프런티어)들을 많이 모으고 있습니다. 나중에 누구나가 다 하고 있으면 메리트가 없습니다. 

 

이제 선택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냥 지나칠 것인가... 도전할 것인가....

그냥 그렇고 그런 삶을 살 것인가... 돈 걱정 없이 행복한 삶을 살 것인가...

늙어서 리어커를 끌 것인가... 여행용 케리어를 끌 것인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