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움, NFT BUSAN 2021에 참가하다

이번에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NFT 부산 2021에 우리 KOK PLAY의 모 회사죠 미디움이 참가를 합니다. 그동안 슬기로운 암호화폐 시간을 통해 암호화폐의 종류와 기능, 블록체인에 대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중에서도 NFT 코인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린 바 있으나 아직 어떤 코인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시면 맨 아래 링크를 통해 NFT코인에 대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NFT BUSAN 2021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개최된 NFT 관련 행사는 예술품, 특히 그림을 위주로 전시하고, NFT로 판매되는 행사, 컨퍼런스에 국한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NFT BUSAN 2021은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B2B, B2C 통합행사로 NFT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중견기업, 스타트업 전시뿐만 아니라 컨퍼런스, NFT 작가 및 실물 특별전, 1:1 밋업, 체험존 등 대국민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따른 여러 어려움과 1회로 개최되는 행사이지만, NFT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박람회에서 부스 3칸은 주최 측에서 아무나 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형부스는 해당 행사의 성공을 좌우하기에 기업 네이밍과 해당 분야 리딩기업만 가능하다고 하다고 하니 미디움이 다시 한번 멋져 보입니다. 

 

이번  NFT 부산 2021 행사를 통해 그동안 몰랐던 NFT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를 하시길 바라며, 직접 행사 참가를 통해 각종 전시나 경매 관람도 해보시고 행사 참가가 어려우시다면 행사 당일 온라인으로 현장 생중계도 한다고 하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암호화폐] - [슬기로운 화폐생활] 10. NFT 1편

 

[슬기로운 화폐생활] 10. NFT 1편

이런 경매는 처음이라 NFT 범람의 시대 최근 기사를 보면 NFT라는 단어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NFT(Non 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는 위변조가 불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의 특징을 활

heartfeeling.tistory.com

[암호화폐] - [슬기로운 화폐생활] 11. NFT (2편)

 

[슬기로운 화폐생활] 11. NFT (2편)

지난주 슬기로운 화폐생활 10편에 이어 NFT에 대해 다룹니다. 지난주에는 NFT의 개념과 최근 NFT시장의 양상을 확인해보고, 각 문화예술 분야에서의 NFT 사례들을 살펴보았습니다. NFT에 대한 기본적

heartfeeli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