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 CS 센터에 올라온 자주하는 질문

얼마 전 KOK PLAY CS 센터가 개설되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시다가 뜻하지 않은 문제가 생겼을 때 KOK 본사에 직접 문의를 하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평소 궁금해하던 긴가민가한 질문과 자주 하는 질문들에 정확한 답변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 질문들과 답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계정

  1. 가족들은 코인을 잘 모르는데 내가 가족 계정을 다 관리해야 되나요?
    - 명의가 다른 여러 계정을 한 사람이 관리하는 행위는 회사의 홍보 목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는 사실상 다계정 행위로 간주되기 때문에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2. 핸드폰 번호 두개를 가지고 있다면 두 개의 계정 모두 가입이 가능한가요?
    - 본 플랫폼에서는 1인 다계정 행위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1인 다계정 행위가 발각된 경우 계정 정지 및 모든 수익 환수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 마이페이지

<비밀번호>

  1. 비밀번호를 수정한 후 일치하지 않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때, 8자리 이상의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수문자(!,@,$,%,^,&,*)는 절대 기입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2. 거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내 정보> 거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3. 거래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내 정보> 거래 비밀번호변경 에서 변경 가능하며 비밀번호 구성은 영문+숫자 8자리 이상으로 구성해주세요.

  4. 로그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5. 로그인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마이페이지> 내 정보>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에서 변경 가능하며 비밀번호 구성은 영문+숫자 8자리 이상으로 해주세요.

<기타>

  1. KOK PLAY 가 업데이트 되어 앱을 재설치 시 오류가 납니다. 어떻게 해결 가능한가요?
    -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설치하셨을 경우 최신 버전과 상이하여 무한 설치 안내가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앱을 완전히 삭제 후 아래 다운로드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2. 문자 인증 요청하지 않았는데 인증문자가 왔어요.
    - 본인께서 요청하시지 않았는데 문자가 발송되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인증번호 확인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 KOK PLAY 문자 번호가 스팸 차단이 된 것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방법

    안드로이드: 문자 메시지 접속> 오른 쪽 상다(:) 표시 클릭> 설정> 차단> 차단메세지 확인
    아이폰: 설정 접속> 전화> 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
    기종별로 차단 확인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확인방법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차단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앱에서 차단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정상 수신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회원가입시 추천코드를 잘못 입력했어요. 추천인을 바꿀 수 없을까요?
    - 추천코드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수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5. 공지사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중요 공지의 경우 팝업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6. 개명해서 정보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입 시 성함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타를 수정해 드릴 수 있으나 성함 변경은 어렵습니다. 

● 서비스

<게임>

  1. 게임 등급을 빨리 올리고 싶어요. 빨리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게임 등급을 점차적으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고의적으로 호텔을 짓고 부수기를 통해 게임 등급을 올리시는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되며 수익 환수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호텔왕을 할 때 해지해서 얻은 KOK나, 친구가 보내준 KOK로 할 수 있나요?
    - 호텔왕은 회원님 본인의 1차수익 및 본인의 외부 거래소 KOK입금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방법으로 호텔왕을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호텔왕은 무슨 게임이에요?
    - 호텔왕은 회원님께서 플랫폼에서 얻으신 1차수익(채굴수익, 후원수익, 등급수익) 및 외부 거래소에서 입금된 KOK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게임이며 이 게임을 통해 2차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채굴

  1. 채굴해지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1개월 미만인 경우 5%, 1개월 이상 2개월 미만인 경우 3%, 2개월 이상인 경우 1%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2. 채굴된 KOK는 언제 정산되나요?
    - 채굴 된 KOK는 매일 정산되며, 익일 01시(GMT+9)에 일괄 지급됩니다. 채굴수익에 누락이 있을 경우 CS팀에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왜 나의 채굴수익이 더 이상 안 들어오나요?
    - 이유 없이 채굴수익, 후원수익, 등급수익이 발생하지 않았을 시, 본인의 누적수익이 채굴 금액의 200%에 달하였는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누적수익이 채굴 금액의 200%에 도달할 시 게임 수익을 제외한 모든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 채굴을 해지한 후 재채굴 할 수 있나요?
    - 해지 후 재 채굴하시는 경우, 기존 채굴 금액의 2배 이상 스테이킹해야 합니다. 또한 해지 후 48시간 내 재스테이킹을 하시지 않으신 경우 기존 네트워크에서 이탈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5. 채굴 금액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 채굴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만 100$ 이하 스테이킹인 경우 채굴 수익이 나오지 않으며 300$ 이하 스테이킹인 경우 네트워크에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6.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 자세한 사항은 KOK 홈페이지> APP 다운로드> 매뉴얼 다운로드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출금 및 내부송금

<내부송금>

  1. 친구에게 코인을 보내보고 싶어요. 코인을 보내면 안 될까요?
    - 간혹 소액(50달러 이하)의 내부송금은 괜찮습니다만, 빈번한 내부송금은 회사 규정에 맞지 않는 코인을 사고파는 행위로 간주되니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1. 외부 거래소에서 KOK PLAY로 코인을 보냈는데 왜 반영이 안 되나요?
    - 코인 네트워크가 혼잡시 낮은 확률로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님의 계정 번호 및 해당 TXID를 알려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 출처를 알 수 없는 암호화폐가 입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출처를 알 수 없는 암호화폐가 입금된 경우 즉시 CS를 통해 신고해주세요. 해당 암호화폐는 해킹, 범죄 등 세탁에 이용되는 금액일 수 있습니다. 출금을 하거나 출금 시도를 할 경우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3. 입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입금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4. KOK PLAY로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 자세한 사항은 KOK 홈페이지> APP 다운로드> 매뉴얼 다운로드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KOK PLAY/KOK 전산 진행] -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현재 몇몇 분들이 가입을 하시고 거래소에서 KOK 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을 몰라 문의를 주시는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OK PLAY 지갑에서 입금받을 수 있는 통화는 BTC(비트코인), ETH(이�

heartfeeling.tistory.com

 

<출금>

  1. 최소 출금액이 $10이 꼭 넘어야 하나요?
    - 출금제한을 최소 10달러로 설정한 이유는 블록체인 수수료 때문입니다. 10달러 이하로 송금할 시, 수수료가 송금금액보다 더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최소 출금 액을 10달러로 설정하였습니다. 출금할 KOK가 10달러 이하인 경우, 수익의 일부를 재 스테이킹하여 인출 상한을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출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출금 수수료는 1%입니다.

  3. 출금을 다른 지갑 주소로 보냈어요.
    - 출금신청이 아직 심사 중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청을 반려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플랫폼 외부로 송금된 암호화폐는 조치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거래소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KOK를 가지고 있는데 왜 KOK출금이 안 되나요?
    - 3성 달성하신 후부터 등급에 따라 일정의 비율로 매일 KOK를 직접 거래소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5. 같이 하는 친구와 동시에 해지했어요. 해지 자금을 모아서 출금해도 되나요?
    - 해지자금을 함께 출금하는 행위도 역시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행위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각자의 계정에서 출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가족 계정으로 출금 시 모두 같은 거래소 주소로 출금해도 되나요?
    - 회사는 해당 계정의 실제 사용자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같은 출금 주소로 요청 시 검수에 의해 1인 다계정으로 간주될 수 있기에 각자의 출금 주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7. 출금을 기다리는 동안 암호화폐 가격 변동으로 인해 손해 보았어요.
    - 암호화폐 특성상 변동이 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을 우려하시는 분들께서는 출금하실 때 미국 달러($) 기준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타인이 해지한 KOK를 받아서 KOK PLAY의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나요?
    - KOK PLAY의 모든 서비스는 오직 본인의 채굴수익, 후원수익, 등급수익으로 얻은 KOK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인의 KOK로 호텔왕을 이용하시는 행위는 부정행위이며 이로 인해 발생한 수익을 모두 환수됩니다.

  9. 내가 해지한 코인을 친구에게 송금 후 일반 출금으로 신청해도 되나요?
    - 아니오 회사 규정에 어긋납니다. 출금은 거래내역을 모두 일일이 검수하여 승인되기에 검수기간 동안 타인 계정의 다른 일반출금은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일반 출금을 이용해 나의 해지 출금을 시도한 것이 적발될 경우 두 계정 모두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10. 해지해서 출금했는데 왜 아직 안 들어오나요?
    - 해지하신 후에는 보안으로 인해 계정의 모든 거래내역을 일일이 검수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같이보며 더 궁금증 더 해결하기>

[KOK PLAY/KOK 운영하기] - KOK PLAY의 궁금한 모든 것! Q & A

 

KOK PLAY의 궁금한 모든 것! Q & A

가장 많이 하는 질문!! KOK PLAY 란 무엇인가요?? KOK PLAY는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AI(인공지능)와 블록체인을 접목한 차세대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KOK PLAY란 TV,

heartfeeling.tistory.com

KOK PLAY CS, KOK PLAY 궁금한질문, KOK 질문, KOK PLAY 문의사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